신라호텔 오마카세 '아리아께' (모리아께)
본문 바로가기

yum

신라호텔 오마카세 '아리아께' (모리아께)

아리아께 오마카세

예전부터 정말 꼭 한번 먹고 싶었는데

나에게 넘 사치인것 같기도 하고

호텔 일식당은 양식당보다 뭔가 좀 어려운 느낌,,

그래서 가고싶다 생각만 하다

지인이 신라s멤버쉽 카드를 가지고 와서

좋은 가격에 먹을 수 있었다💓 만세💓

(지난 초여름에 다녀왔어요-!)


동대입구역 5번출구

12:00 - 21:30

(Break time 14:30~17:30)

연중무휴

점심 18만~

저녁 22만~

참고로 모리타 셰프님 예약은 진짜...

원하는 요일, 시간대가 있으면

예약이 정말 힘들어요..!

예약도 힘들고 쉽게 먹을만한 가격은 절대 아니지만

먹고나면 ㅇㅈ 하게 되고

 

멤버쉽카드나 할인되는 프리미엄 카드있으면

할인도 되니까 따지고 보면 많이 비싼편은 아닌 것 같아요~

 

*S멤버쉽는 3인 식사 시 할인율이 가장 높아요!

3명 모아서 가세요ㅋㅋㅋ (나도 만들고 싶다..)

 

 

 

자리에 착석하니까

아이스녹차랑 따뜻한 녹차 한잔씩 주셨다💛

 

기본 셋팅

스타터 찜전복

보통 스시 오마카세 먹으러 가면

찜전복이 첫코스ㅎㅎ

너무 맛있어 엉엉😭

백합 스이모노

깔끔하고 시원했어요.

 

에비스 생맥주

요즘 요 생맥주 파는 곳 잘 없다고해요

진하면서 깔끔한 맛 좋아하는데 오랜만에 마시니까

넘 맛있네요^^

 

세상 얇은잔에 마시니까  왠지 더 맛있는 것 같고

그냥 이 날 기분이 넘 좋아서

모든게 다 더 맛있게 느껴지는거 같기도 하고..

 

내사랑 광어..

왜 여기서 먹으니까 맛이 다른걸까.....😭

자세히 느껴보니 다시마의 향긋한 향이 느껴지더라구요,

 

무슨 퀴즈 맞추듯이 얘기하니까

셰프님도 맞다고 끄덕이셨어요 ㅎㅎ

아까 스시로 내어주시기 전에 다시마 위에 잠시 올려두셨었다고 해요

다시마의 감칠맛도 좋았고 무슨 맛일까 상상하면서 먹는 재미도 있었어요!

 엔가와(광어 지느러미)

원래 선호하는 부위는 아닌데

 

지느러미의 재발견.

🤤
너무 맛있네요,,
요런건 또 소금에 찍어먹어도 좋아요

 

아오리이까? 이까?

둘 중 하나인데

시소가 향긋해서 밸런스가 좋아요!

 

러시아산 우니.

없어서 잘 못 먹는 거니까,
우니 보면 좀 텐션이 올라가요^^

 

김이 눅눅해지기 전에
얼른 드세요🤭

 

 

아마 주도로..

주도로는 중뱃살

 

 

너무 맛있어ㅜㅜ

예전에 한창 참치에 빠져서 자주 먹다가

질려서 잘 안 먹다

오랜만에?

먹으니까 또 잊었던 그 맛이 되 살아나는 것 같아요
💓

 

 

미루가이

셰프님 천천하고 느긋하게 해주시는데

느긋해서 답답한게 아니라

정성을 다해주시는 너낌..

여기 올땐 시간 넉넉히 비워두고 오세요!

 

 왕우럭조개는 살짝 익혀서

시치미 살짝 뿌려서 주시는데

날거만 먹다가 살짝 익힌거 입에 넣으니까

또 너무 맛있..🥺

 

 중간에 주신

새우머리튀김 (기본안주)

 

 

 가즈노꼬(청어알)X아마에비(단새우)

 

 

중간에 화이트와인 한잔씩 🥂

 

참치 뱃살쪽 기름진부위를

스테이크처럼 살짝 익혀주신,,

한입에 다 넣으면 되는데

씹자마자

육즙이 촤르르 나온다..

약간 느끼할수도 있긴한데

기름진 부위를 또 좀 먹어줘야 배가 차죠..?

흐흐

 

오도로

(참치 요즘 흥미 떨어졌다고 생각하면서​

딱 먹었는데)

-

 

 

그래. 난 참치를 좋아했었지^^😭

 

 

 

등살도 엄청 좋아했었는데,, (과거형)

.

.

 

 

 

ㅠㅠ

오바 아니고
행복해지는 맛 이에요...
(입 안에서 춤추느..ㄴ.. 맛..)

지금까지 먹은 것 중에

광어랑 아까미가 젤 베스트ㅜㅜ

원래 참치는 약간 비릴 수 있는데,

요건 즈께해서 약간 짭짤하면서도
감칠맛이 엄청나요..

왜케 맛있는거죵ㅜㅜ

(참치한테 사랑한다고 고백하고 싶을 정도였어요..
오바 죄송해요..)

 

 솔치튀김

 

 

갑자기 옥수수를?

벌써 끝나가나? 하면서 좀 아쉬웠지만

이미 배가 좀 차긴 했었어요

그래두 끝나는건 아쉬웠어요,, 흑

 

 

 

대게살이랑 초당옥수수랑 같이 주시는데

뭔가 별미 느낌..

진짜 걍 코스가 하나하나 너무 다 좋고

지루하지도 않고

완벽했어요☺️💜

 

 

 

갈치 스시 드셔보셨나요?ㅋㅋㅋㅋ

처음먹어보는 것 같은데

입에 넣자마자 훈연향이...​

가시같은 것도 하나도 없고

 

 

 

친구는 요게 베스트라고ㅎㅎ

 

 

 

귀여운 구슬같은 기물

 

 

사바보우즈시를
이렇게 해체?해서 주시는 것 같아요
뻔하지 않고 예뻐서 왠지 더

좋드라구요..

 

 

짠🤍

사실 이날 급하게 뒤에 일정이 생겨서

두 시간 밖에 시간이 없었는데​

수다도 좀 떨고 워낙에 정성스럽게 주시니까

두시간은 좀 촉박하더라구요,,


너무 아쉬웠어요ㅜㅜ

 

마지막 장어 마끼

재료 완전 풍부..

 

 

 

장어 후토마끼

 

 

 ✨

 

 

네기도로 마끼

진짜 참치를 어마어마 하게 많이 넣어 주시는,,

 

(tmi. 젤 맛있었던 거 하나 더 해주시겠다고 하셔서

사실 다 맛있어서

생각할 시간이 더 필요했는데

시간이 없어서 급한 맘에

광어픽 했는데

아까미 얘기할껄..)

 

 

 

잘먹는거 아시고..

두 점,,🥺

 

 

우메시소마끼

 

소화도 잘 되고

상큼한게 입가심으로 아주 좋아요😚💖

.​

.

디저트는 수제아이스크림, 과일중에 고를 수 있는데

아이스크림은 그때그때 다르고

맛은 원하는대로 다 주시는 것 같아요!

 

 

 

 

깨, 백년초 아이스크림

 

백년초는 진짜 상큼하고 색도 예쁘고

깨는 고소 달콤

🤤

🥺

💞


진짜 그냥 너무x10000 맛있다고 말하는것도

입 아플 정도로

넘 맛있었고,

슴살 초반때 같이 일 했던 동료들이랑

맛있는거 먹으니까 추억도 돋고,,

여태 먹어봤던 오마카세 중에

단연 모리타셰프님 스시가 난 최고였다ㅜㅜ

아쉬운 거라곤

마지막에 급하게 나간거랑

코로나 땜에 올만에 뵙는 얼굴

마스크만 쓰고 계셔서

아쉬웠다ㅜㅜ​

어쨌든

소원성취..💓

한동안 이 좋은 기억 땜에 행복했고
몇 개월이 지난 지금도
이 때를 생각하니 행복하다-!

 

 

 

 

급 마무리 해야겠다. 💛

 

 

 

 

 그냥 내 사진도 한번 넣어보고..

 

 

 

선배가 사준 까눌레로

마무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