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 수제치즈 'slowwcheese(슬로우치즈)'
본문 바로가기

yum

청담 수제치즈 'slowwcheese(슬로우치즈)'

요즘 부라타치즈 인기많더라구요,

진짜 진짜 딱 제 스타일 치즈집 발견😌

청담역 8번출구에서 쭉 올라오면 있습니다-!


영업시간 : 11:30 오픈

재료소진시 까지(보통 3-4시면 마감돼요)

일-월 휴무

주차 : 가능 (발렛)

 

 

메뉴는 3개가 다여서 하나씩 다 시켰어요!

(가격대는 좀 비싸긴 한거같지만

수제라고 하시니 이해가 가요👍🏻)

 

 

이거는 생모짜렐라 !

진짜 너무 예쁘죠...? 너무 맑게 생겼어요ㅋㅋㅋ

 

 

제일 궁금했던 부라타치즈!

올리브유 정말 좋아하거든요,

올리브유 뜸뿍이랑 소금, 후추를 뿌려셔 주셔요

오른쪽에 살짝 보이는 토마토샐러드도 같이주십니다 ㅎㅎ

(*참고로 부라타치즈는 모짜렐라에 버터와 크림을 섞고 모짜렐라 치즈로 감싼 치즈를 말해요.)

 

다들 이렇게 많이들 찍으시길래..😌

 

 

겉에를 좀 칼집을 내주면 뽀얗게 나와요

 

넘 고소,,,,,

먹어본 부라타 치즈중에 여기가 최고인 것 같아요...

부라타 치즈가 이렇게 맛있는 치즈였나요?

 

 

화이트와인이랑 마시려고 시켰어욥

굿굿

 

 

프로슈토가 올라간 토스트인데

요것도 너무 맛있었어요ㅜㅜ

제가 좋아하는거 다 있어용ㅎㅎ

나중에 집에서 꼭 해먹기로 하고!^^ (과연...)

 

 

매일 아침에 이런거 먹으면 넘 좋겠다,,🤤

(못 일어남)

 

 

태어나서 치즈만 이렇게 시켜서 먹은게

처음인것 같은데..

너무 제스타일이에요..!!!

건강하고 다이어트용으로도 너무 좋을거같은데

매일 똑같은 음식(닭가슴살,, 등등)

질리시면 여기가서 함 드셔보세용

웨이팅때문에 자주 올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시간 되면 자주자주 먹고싶어요,

건강한 음식 좋아하시고 치즈 좋아하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