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한 삼청동 네추럴와인바 ‘률’
본문 바로가기

yum

모던한 삼청동 네추럴와인바 ‘률’

맛집탐방하고
맛있어보이는 곳 있으면 저장해두는게 취미인 나는
우연히 인스타보다가
완전 내 스타일 와인바를 발견했다..!

그것도 예랑이랑 함께 직장 다녔던 안국역쪽이라
더 가고싶었다^^



'률'
영업시간 18:00-1:00 월 휴무
(요즘 코로나 2.5단계로 15:00-21:00 영업한대요)
위치는 정독도서관 맞은편 2층
예약은 사장님 인스타 DM으로
@ryul.official



주차는
정독도서관이나 근처 공영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당

 

 

 

네.. 여기 맞구요^^
요즘 이렇게 간판없는 가게들이 많죠?ㅎㅎ

메뉴는 아주 간단해요-!
와인바라서 간단하게 먹고 오면 좋을 것 같은데
저흰 시간이 없어서
그냥 왔네요..
이야기 하면서 천천히 먹으면 괜찮긴 하지만
포만감 있는 음식들은 별로 없습니다~~!

 

 

 

 

사장님 추천 오렌지와인🍊

오렌지와인이 뭔가 했는데
화이트와인 품종이지만
껍질과 씨 까지 침용시켜 만든 와인이라고 하네요?

빛깔이 오렌지빛인게
영롱😌

여기서 오렌지와인 처음 먹고
요즘 오렌지와인 앓이 중이에요,,

 

 

 

 

너무 좋아하는 무드.

 

 

 

 

그나마 배가 찰 것 같아서 시킨
토스트!
별거 없어보이는데 너무 맛있어요ㅜㅜ
꼬릿한 치즈냄새가 나면서
뭔지 모를 고소한향과 부드러운 맛이
넘 좋았어요,

단순하면서도 풍부한 맛 좋아하시면
딱 먹기 좋으실 것 같아요!
(맛 표현 너무 어려운..)

 

 

 

 

률의 대표메뉴인 것 같은데
역시 화이트계열이면
해산물이랑은 무조건 잘 어울리죠?ㅎㅎ
통영 돌문어를 파프리카오일에
익히고
감자크림, 헤이즐넛 파프리카랑 먹는 맛이
오묘하면서
너무 맛있었어요!

 

 

 

 

소금집 다들 아시쥬?
모르신다면 가셔서 잠봉뵈르 한번 먹어보세요.
JMT랍니다..

아무튼 률 근처에
소금집이 있어서 그런지
반가운 소금집 잠봉이 메뉴에도 있네요!

짭짤한 잠봉에+달큰한 머스터드+이즈니버터
= ?

말 안해도 아시겠죠?🤭🤭

저희가 배고픈 것 같으니까
빵도 조금 주셨어요.. (감동)

 

 

 

 

이렇게 먹으니까
또 맛있네용 헤헤

 

 

 

 

이것도 또 서비스로 내어주신
디저트..🍓
뭐라고 하셨는데 기억이 잘 안나요..
아무튼 진짜진짜 맛있는 크림에
요즘 딸기 또 너무 맛있죠,

그래서 그냥 마지막까지 너무 완벽했어요!

사실 밥을 못 먹고 가서
배가 차진 않았지만
맛있는 것 들로 채우니까
기분이 넘 좋았어요*.*

북촌이나 삼청동에서 분위기 좋은 와인 바
찾고계시면
률 추천드립니다😌


 

 

 

 

어두워진 뷰를 마지막으로
여기까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