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수동 신상맛집 생면파스타 맛집 '디핀옥수'
본문 바로가기

yum

옥수동 신상맛집 생면파스타 맛집 '디핀옥수'


수-일 12:00-21:00
(15:00-18:00 Break Time)
월, 화 휴무
주차불가
(근처에 극동종합상가 유료주차장 이용하시면 됩니다!)


원래 신당동 디핀이 먼저 생겼었는데
가보고 싶다고 생각만 하다가
동네에 오픈했다 그래서
얼른 다녀와 보았습니다:)

뭔가 요즘 느낌으로 독특한 입구죵?ㅎㅎ
업소용 냉장고같이 생겼어요 ㅋㅋㅋ

화이트 베이지 인테리어에 초록이들이 있어서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그리고 뷰는 아파트뷰^^

배가 많이 안고파서
아마애비파스타, 이베리코플루마 이렇게만 시켰어요!

완전 오픈주방이에요!!

제가 카펠리니도 진짜 좋아하고
아마애비도 진짜 좋아하는데
심지어 여긴카펠리니 면이 생면이에요!!!
맛이 없을 수 가 없죠 ㅜㅜ
넘 상콤하고 가벼우면서
왠지 다이어트에도 좋을 것 같은 착각(?)이 들더라구요!!
단점은 양이 좀 적어용^^ㅠ

이거는 이베리코 플루마 입니당
점점 고기를 부르는 이름이 많아지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
꼭 소고기 먹는 느낌이었어요!
숙성이 굉장히 잘된 느낌에 부드러웠어요~!
그렇지만 제 입맛에는 약간 짭쪼름했습니당
글고 저 길쭉한 브로콜리니도 너무 맛있었어요!!

배가 부른상태로 간거라 메뉴 2개 밖에 못 먹었지만
뭔가 요리를 잘하는 집 이라는건 분명하게 느껴졌어요-!
담번에 꼭 재방문 하려구요^-^
왠지 딴것도 맛있을거 같은..

옥수동 사시는 분들 한번 가보세요!
분위기도 좋고 넘 맛있습니당ㅎㅎ

아파트뷰로 급 마무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