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 센트럴파크, 뮤지컬
본문 바로가기

travel

메트로폴리탄, 센트럴파크, 뮤지컬

오늘은 바로바로

메트로폴리탄 미술관, 센트럴파크 가는 날 😍

 

 

숙소근처 마트에서 초바니~ 구입

몰랐는데 유명하다고 함

또먹고싶다!

울나라 비요뜨보단 조금 더 고급진 맛?ㅎㅎ

요거트와 시리얼을 파는 가게

#Chobani

 

 

호텔 포토존2

조명도 좋고 거울도 이쁘고:) 내 방이었으면

한껏 예쁜척 하고

 

 

포토존이니까 한번 더 😊

 

 

숙소 근처에 사봉도 있고~

마지막날 뭐에 홀린 듯이 한가득 사버렸다..

 

 

귀요미 캐릭터가 있는 가게

 

 

미술관 들어가기 전에 테이블이 있길래 잠시 쉬어주고..

 

 

사진찍느라 갈 길이 멀다^^

 

 

다리 길게 찍어줘따

 

 

드디어

세계 4대 미술관인 THE MET

기부 입장

 

 

여기는 이렇게 미술도구들을 가져와서 그려도 되나보다

할아버지 멋져요👍🏻

 

 

예쁘당

 

 

미술관오면 찍어야하는 작품 감상 컨셉

 

 

볕이 넘 조았다

작품 하나하나가 다 멋있다 ㅜㅜ

 

 

여기는 어떤 공주..? 여왕..? 의 방 이었던거 같은데...

 

 

그 옛날에 이렇게 잘 해놓고 살았다는게 넘 신기했다

너무 멋진 곳이었고.. 나름 열씸히 구경하고

배가 고프니 나와서 루크스랑 할랄가이즈를 찾으러 나왔는데

 

 

날씨 왜 이래?? 너무 좋당 ㅜㅜ

 

 

플라자호텔 지하에 있는

Luke’s Lobster

모마 근처 할랄가이즈에서 테이크아웃해서

 

 

짜란~

센트럴파크에 앉아서 먹으니 진심 맛있다 ㅜㅜ

천국인가효?

 

 

약간 식었지만 그래도 맛있었다

살이 탱글탱글

미국 인심은 후하다👍🏻

할랄가이즈는

피망이랑 양파 더 넣어달라고 해야 하는데

주문하는 사람 대부분이 한국인이니

우리가 무슨 말을 할지 대충 알고계심 ㅋㅋㅋㅋ

랍스터롤이랑 할랄가이즈 조합이 너무 좋았다 히히

뿌듯해 ☺️

뉴욕 와서 짜고 느끼한 음식 때문에 고생했다면

할랄가이즈는 무조건 맛있게 느껴질 것 같다

매콤하고 밥 들어있어서👍🏻

 

 

건물들이 큼직큼직

 

 

다들 드러누워있다

힐링된다... 😭

 

 

이번엔 팔 길게 찍어 줬다^^/

 

 

구닥구닥

 

 

샤오룽바오도 먹고

뉴욕와서 정말 여러 나라 음식 많이 먹는당

 

 

여기서 꼭 사진 찍어보고 싶었다 ❤️

 

 

타임스퀘어 가는 길

 

 

진쨔~ 정신없고 북적북적

 

 

m&m은 관광객들의 필수 코스 ㅋㅋㅋㅋ

 

 

서울도 번화가 가면 사람 정말 많지만

여기는 상상초월이었다 ...

그 와중에 사람 없는 곳 찾았다 ㅋㅋㅋㅋ

 

 

자유의 여신미니?미키?

데려오고 싶었지만 참았당

 

 

미리 좋은 자리로 예매까지 하고

너무 기대했던 브로드웨이에서 보는 라이온킹

시작 전

.

.

.

시차 적응이 안된건지...

돌아다녀서 피곤했던 건지....

진짜 눈이 너무 감기고 ㅋㅋㅋㅋㅋㅋㅋ

참을 수가 없고 ㅜㅜㅋㅋ

승아도 똑같이 꾸벅꾸벅 졸고

1인 20만원 정도 하는 걸

앞부분은 거의 잤고

졸면서 봤다 🤣🤣🤣🤣

저녁에 뮤지컬 보시는 분들 커피 마시면서 보세요🤣🤣🤣

 

 

졸았지만 너무 멋진 공연인건 인정인정~

근데 왜 졸았을까 ...

 

 

라면으로 마무리 ❤️

 

반응형

'travel'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와이 여행🌈 1탄  (0) 2023.01.14
여름휴가/차박캠핑/노추산힐링캠프/강원도여행/뮤지엄산  (1) 2021.08.09
뉴욕 마지막 이야기  (0) 2021.02.02
브루클린  (0) 2021.01.24
‘뉴욕 첫 번째 이야기  (0) 2021.01.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