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마지막 이야기
본문 바로가기

travel

뉴욕 마지막 이야기

 

 

어디서봐도 예쁜 울 숙소

난 암막 커튼보다 비치는 커튼이 좋다💕

 

 

Rockefeller Center 앞 페라리~~

덜덜 멋지당

 

 

근처에 매그놀리아가 있길래

아 넘 예뽀🌺

 

 

바나나푸딩 처음 먹어보는데

JMTㅋㅋㅋㅋㅋ

ㅜㅜ❤️

기대하고 먹었는데도 맛있어 헷

옆에있는 민트초코? 이것도 맛있었다

 

 

버킷리스트였던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 야경보기!

직접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에 올라가도 되지만 제일 잘 보인다는

Rockefeller Center의 전망대

‘Top of The Rock’ 에서 보기로 했다^^

 

 

아 옙흐다...😭

 

 

사진찍기 힘들당 ㅋㅋㅋㅋㅋ

 

 

하트 보이나여?

 

 

불이 들어오는중

 

 

저 멀리 크라이슬러 빌딩도 보인다

 

 

날씨가 맑아서 너무 잘 보였고

일찍부터 와서 자리고 잘 잡아서

엠파이어스테이트 빌딩이 가운데에 딱 보였다💕

근데 바람 너무 많이 분다😳😳

어쨌든 버킷리스트 하나 완료!

 

 

피터루거의 티본스테이크!!!!!!!!!!

뉴욕에서 먹은것중에 거의 젤 맛있었던 ㅜㅜ

 

 

녹는다아앙🤤

 

 

떠나기전 마지막 우리 포토존 ㅜㅜ

 

 

여기는 자유의 여신상이 보이는 공원

날씨 왜이러지 🧐

 

 

멀리서...

멀리서.. 보았다^^..

 

 

갈매기들이 많았당

 

 

그냥 멋있어서 찰칵

 

 

공원에 의자들이 이렇게 띄엄띄엄 있다

신기해

 

 

월가의 돌진하는 황소

사람봐....

 

 

근처 성당☺️

 

 

뉴욕에 왔으니까 쉑쉑버거 먹어주기

 

 

날이 좀 흐리긴 하지만

왜케 거리가 예쁜거야

 

 

브라이언트공원 옆 뉴욕공립도서관

너무너무 가고싶었던 곳 중에 한 장소!!!

근데 문을 일찍 닫아서 못들어갔다

엉엉 ㅜㅜㅜㅜㅜ

다음에 다시 와야지...

 

 

도서관 앞 계단에 털썩 앉아서

사람 구경 헤헤

 

 

도서관 앞에서 웨딩촬영중이었다...

대박.. 너무 예뻐 ㅠㅠ

화보촬영인가..?

 

 

허락없이 찍어서 죄송해여...

다들 찍고있길래...

진짜 너무 아름답고 멋있었다

나도 저런사진 찍어보고싶다😊❤️

 

 

자유의 여신상 앞까지 가지는 않고 ㅋㅋㅋㅋㅋㅋ 기념품만 샀다 ㅋㅋㅋ

 

 

플랫아이언 빌딩

이것도 어디선가 많이 봤었다!!!

이렇게보니 정말 오래된 건물같아 보인다

멋있어

 

 

근처 이탈리아 식료품마트 구경하는데

귀요미 그릇 ㅎㅎ 사올걸..

 

 

그냥 장식으로 놔둬도 좋겠다 👍🏻👍🏻

 

 

무슨 공원인지 기억안나는데 젊은이들이 많았당

 

 

NYU!!

 

 

NYU근처 쌀국수집인데

오랜만에 아시아음식을 먹으니까 넘 맛있었다

글고 확실히 대학가라서 젊은 사람도 많아서 재밌었다!! 왜 마지막날 알았지 ㅜㅜ

마지막은 항상 아쉽다

 

넘넘 즐거웠던

여행 내내 꿈같았던 뉴욕🗽

​언제 다시 또 갈지 모르겠지만 다시 갈때까지 안녕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