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두 번째 소호
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뉴욕 두 번째 소호

 

 

 
‘본격적인 여행 시작’

우리 숙소가 있는 소호 도착

자메이카랑 확실히 다르다..🥺
오바해서 벌써부터 뉴요커된 느낌 ^^

 

 

 

 

역에서 내려서 호텔 찾아가는 길에 찰칵칼칵

호텔 언제 들어가지..?

 

 

 

 

https://www.google.co.kr/maps/place/%EB%85%B8%EB%AA%A8+%EC%86%8C%ED%98%B8/@40.7198142,-74.0022621,17z/data=!3m1!4b1!4m8!3m7!1s0x89c259898f86c933:0xa33495d3bc41b649!5m2!4m1!1i2!8m2!3d40.7198142!4d-74.0000734

 

주소-> 9 Crosby St, New York, NY 10013 미국

사진찍느라 이동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역에서 가까워서 금방도착!!!

호텔이름은

노모소호 호텔

일단 여기 호텔 완전 강추!!!

깨끗하고 예쁘고 위치 좋고 👍🏻👍🏻👍🏻

 

 

 

 

둑흔둑흔...

사실 캐리어가 2개였는데 한개가 늦게 도착했다고...^^

호텔로 배송해주겠다고 했다

불안했지만 짐이 한개가 없어지니까

편하게 왔다..😭

 

 

 

 

호텔 입구에 레스토랑이 있는데

잡지에서 본 듯한

신비롭다 ㅋㅋㅋㅋ 요정 나올것 같았다

 

 

 

 

시간대가 오전이었는데 왜 다들 나와서

여유로운거죠???

 

 

 

 

자연스럽게 찍어죠 승아야

 

 

 

 

맨하튼에서 첫끼

맛은.......

버거킹에서 먹었던 햄버거 보다 훨씬 짰다

짜게먹는 승아도 인정 ㅋㅋㅋㅋㅋㅋ

소금에 절인 맛이었다 ㅜㅜ

뉴욕음식은 원래 다 이런거냐며

그래도 예쁘니까 괜찮아...

 

 

 

 

어디 가는 길에 자꾸 예쁜 가게들이 많아서

이동하기가 너무 힘들었다 ㅋㅋㅋㅋ

 

 

 

 

또 길 가다가 멈춤

 

 

 

 

이번엔 혼자 찍기 히히

햇살이 달라😍

 

 

 

 

소호에 예쁜 가게들 너무 많다

저기서 텀블러 안사온거 너무 후회된다 으아

여행갔을때

살까 말까 고민되면 그냥 사는걸루!!

 

 

 

 

Jack’s Wife Freda

여기는 맛집인가 보다

현지인? 서양언니오빠들 줄 많이 서있었다

나중에 가봐야지 힛

 

 

 

 

랄라~~~

일단 편하게 동네 구경 좀 하고

숙소 다시 들려서 구두도 신어줘따

 

 

 

 

저녁도 먹고 야경도 보러가야해 ❤️

앞으로 저 호텔 입구는 우리의 포토존이 되었다 ㅋㅋㅋㅋ 하루를 시작하기 전 의식같은..?

 

 

 

 

그 유명한 구글

 

 

 

 

뉴욕은 참 힙하다

바닥에 낙서마저 예뻐보인다 ㅋㅋㅋㅋ

첼시마켓으로 랍스터 먹으러 가는중 헤헤

 

 

 

 

꽃집도 있고

 

 

 

 

첼시마켓 랍스터😍

주소-> 75 9th Ave, New York, NY 10011 미국

 

진짜 너무 맛있자낭 ㅜㅜ

알감자도 시키고 맥주랑 레모네이드도 시켰다

근데 여기 너무 사람많고 정신없고

서서먹는게 좀 아쉬웠다

나중에 돈 많이벌면 더 좋은데로 가야지

 

 

 

 

외국 옛날 영화에서 본듯한 모습들 🧐🧐

뉴욕은 참 큼직큼직 한 것 같다

 

 

 

 

야경보러 가는길에 갤럭시 매장있길래 구경하기 크크

이제 기대했던 야경 볼 시간>.<

 

 

 

 

짠~~

오늘의 하이라이트

진짜 너무 예쁜거 아니니 ??

이래서 뉴욕뉴욕 하나보다

 

 

 

 

꿈만 같아효❣️❣️

 

 

 

 

다시 숙소로 돌아와서

과자랑 맥쭈 🍪🍻

저 단짠 조합 너무 조앗다..🤤

하루하루 가는게 너무 아쉬웠던 하루

 

아직도 보면 너무 생생해서 행복한 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