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셀프세차 '수카워시'
본문 바로가기

diary

성수동 셀프세차 '수카워시'


셀프세차장에 다녀와 보았어요!
요즘 진짜 더워서 세차 힘들거 같아서
사실 안 가고 싶었는데..
그래도 궁금해서 좀 늦은시간 다녀왔어요!
배우 권상우씨가 운영한다고 하던데
규모는 크지 않지만
깔끔하고 시설이 쾌적했어요 👍🏻


매일 8:00-23:00

저희는 처음 와보는 곳이라
충전식 카드를 발급받으러 사무실에 들어가야해요

요기서 카드를 구매하고
얼만큼 충전을 할건지 금액을 원하는 만큼 충전을 하면 됩니당
저는 2만원만 충전해 보았어요 :)

요런 세차용품들도 있는데
그래도 개인적으로 준비해와야 더 저렴하겠죠?!ㅎㅎ

빈자리 아무데나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렇게 들어가면
대형 블라인드(?) 같은걸로 쳐주면 됩니다ㅎㅎ

저는 모든게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자리로 들어오면 셀프세차기 사용방법이 있구요
카드 찍고 원하는 항목 눌러서 시작하면 됩니다:)
저희는 간단하게(?) 할거라서
고압세차->스노우폼->고압세차 이렇게만 했어요!
(총 1만원)

고압건은 물
스노우폼은 세제

*셀프세차 꿀팁
(다들 아실 것 같지만^^..)
항상 위에서 아래로 쏴야해요!! 그래야 더러운게
잘 씻겨나갑니다

여름이라 너무 덥고 힘들거같아서 걱정과 달리
너무너무 재밌고 시원했어요!!!


전체적으로 고압건으로 더러운 부분
최대한 다 쓸어버리구용

그 담에는 요 스노우폼으로 또 전체적으로
위에서 아래로 뿌려줍니다

요것도 재밌어요 ㅜㅜ
뭔가 스트레스도 거품과 함께 씻겨나가는 느낌이었어요^^..

다 뿌렸다면

부드러운 걸레로 또 위에서 아래로 슥슥 해줍니당
첫번째 사진에 있는 저 솔로는 바퀴쪽 닦아주면 돼요!
그리고 이런건 개인 장비 가지고 오셔야해요!

글고 또 여기서 꿀팁..
*꼬옥 고무장갑도 챙겨오세요...
고무장갑 저흰 생각지도 못했는데 다른 분들은 고무장갑 착용하더라구요!
손이 상하지 않도록 꼭 고무장갑 착용하세요🙃

반쪽은 남푠이
반쪽은 제가 했어용

손이 닿지 않아도 괜찮아요
사다리가 있어요
ㅋㅋㅋㅋ
(남편의 다소곳한 발,,)


스노우폼으로 거품칠을 다 해줬으면
이제 고압건으로 다시 씻겨주면 됩니당

시-원
(마지막에 비포애프터도 있어용)

다 끝났으면 개수대에서 세차에 사용했던
도구들 세척해주면 됩니다

그 담에 물기 닦는 곳으로 이동해서
물기 닦고 내부 청소를 해주면 거의 끝!!

뭔가 광이 나지 않나용???☺️
더러운게 없어지니까
짜릿하더라구용,, 흐흐

내부는 제가 갖고 있던 이 핸디형 청소기를 사용하려고 했는데..
잘 안되더라구요^^,,

결국 돈내고 청소기로 슥슥 해줍니다
역시 자본주의가 좋아요,,^^
너무 시원하게 잘 빨려들어가더라구요

비포 / 애프터

사실 저희는 좀 빡쎄게(?) 세차 하지 않고
정말 딱 기본으로 해야할 세척만 했거든요!
총 11,000원 들어서 세차를 했는데
넘넘 만족스러웠어요

그 정도 가격에 차도 깨끗해지고
스트레스도 풀리고
데이트도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
굉장히 합리적이라 생각했어요🙂
실제로 주변에 거의 대부분 커플이었어요!

요즘 늦게까지 영업하는 곳이 잘 없는데
여기는 그래도
11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니
집에 있기 답답하고 밤에 나가고 싶다,,’
하면 손세차 하러 가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밤에 가고 물 쏘고 그러니까 안더워요!!
셀프세차 꼭 한번 가보세요😆


반응형